조성모 아들 부인 구민지 나이
발라드 황제를 꼽아봤을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90년대~00년대의 최고 인기 가수 조성모씨가 최근 예능 해피투게더 출연소식 알리면서 다시금 조성모 결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힙합댄스그룹으로 데뷔를 하려고 하였으나 무산되면서 솔로 가수로 데뷔한 조성모 아내 구민지 나이 아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성모 나이는 1977년 3월 11일생으로 41세입니다. 조성모 실제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는 물론 리즈시절에는 하얀피부와 고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조성모 소속사는 아프로뮤직으로 프로필상의 조성모 키는 179cm이며 몸무게는 62kg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특유의 조성모 미성으로 데뷔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To heaven이라는 곡으로 활동을 할때는 얼굴없는 가수로 신비스런 컨셉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데뷔년도가 1998년이지만 현재까지도 조성모 노래모음 듣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조성모 뮤직비디오 또한 그의 대중적인 사랑을 받게하는데 한 몫을 하였는데요, 발매하는 음반도 좋았으나 스토리 있고 몰입력 강한 뮤직비디오 덕에 더욱 큰 지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발라드의 대명사였던 그의 분위기를 바꿔주었던 조성모 다짐은 현재까지도 인기있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20010년에 조성모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축복속에서 결혼을 하게 됩니다. 조성모 부인 구민지 직업은 98년 mbc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단역드라마와 광고에 출연한 탤런트로 출중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 후 5년 만에 득남하여 현재까지 행복한 가정생활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조성모 아들은 지난번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조성모 구민지 외모를 닮아 훈훈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조성모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인과 함께 찍은 일상들을 공유하기도 하였습니다.
히든싱어 조성모 출연하여 흑역사를 남기게 되는데요, 방송 최초로 원곡가수가 탈락하는 사태가 벌어지는데 점수가 100표중에 81표라는 큰 표수를 얻으며 탈락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는 조성모의 미성과 리즈시절이 남아있으나 실제로 조성모 성대결절을 겪게 되면서 창법이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성모 근황을 알 수 있는데요, 아들 봉연이와 함께하는 사진들도 많이 있으니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성모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꽃미모로 방송예정인 해피투게더에서도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