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쌍커플 없는 눈이 매력적인 배우 이이경은 차가운 분위기와 남자다움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붉은달푸른해 차기작으로 방송예정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이경 아버지 학력 나이 집안 금수저 논란에 대한 진실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범적인 이미지와 정직한 이미지가 묻어나는 이이경 나이는 1989년 1월 8일 생으로 현재 만 29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출신으로 영화 백야를 통해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이경 키 178cm로 훤칠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현재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모델과도 같은 키를 가져 드라마뿐만 아니라 운동을 하는 예능에서도 자주 나왔던 그는 드림팀과 진짜사나이 이이경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의외의 가창력을 뽐내었습니다.



데뷔초 부터 금수저 논란이 있었는데요, 이이경 아버지 이웅범 현재 대기업 사장으로 유명한 기업인이기 때문에 이이경 집안에 대해 많은 얘기들이 나온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반포동에 위치한 이이경 집 공개를 하면서 이런 이미지와는 다른 검소한 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진짜사나이에서 보여준 리얼함이 돋보였는데요, 이이경 군대 시절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검정고시로 체대를 입학하였으나 무릎을 다치게되어 휴학을 하여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군복무중 진로에 대한 생각이 바뀌에 제대후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이이경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현재 재학중에 있다고 합니다. 중학교때 5등까지 할 정도의 우수한 성적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성적은 물론 학창시절 이이경 가라테 선수를 할 정도로 운동신경 역시 뛰어나다고 하네요.



한때 이이경 여자친구와 공개열애를 한 사실이 있었으나 현재는 결별한 상태라고 합니다. 또한 이이경 고양이와 함께 지내고 있는데요, 애묘인 답게 고양이를 아끼는 모습이 방송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방송예정 드라마와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