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에이트 재결합 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에이트 재결합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인데요. 이현 군대 가게 되면서 소속사가 달라져 잠정적 해체를 하였으나 오는 2월 세 사람이 함께 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된 것입니다.
보컬과 랩까지 완벽히 소화해낸 실력파 그룹 에이트 데뷔 2007년도 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보여주었는데요. 가요계 판도가 바뀌는 시점에서 데뷔를 하게 되었으나 잔잔한 발라드와 직설적인 가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유일한 여성멤버 에이트 주희 파워풀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주희 나이 1984년 3월 17일 생으로 만35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변하지 않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죠. 작은 얼굴과 완벽한 비율을 가진 주희 키 164cm로 프로필상 키 기재되어 있습니다.
에이트뿐만 아니라 옴므로도 활동을 했었던 에이트 이현 나이 1983년 11월 8일 생으로 만36세 입니다. 나이 비하여 변하지 않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그룹활동과 솔로를 오가면서 수준급 가창력을 자랑했습니다. 2012년도에 에이트 이현 군대 입대를 하게 되는데 제대 이후 계약이 만료된것이 에이트 해체 이유로 꼽을 수 있습니다.
그룹 내에서 랩을 담당하였던 에이트 백찬 나이 1984년 12월 9일 생인데요. 두 멤버에 비하여 인지도는 떨어졌으나 탄탄한 음악적 실력을 가지고 있어 현재까지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는데요. 프로듀서와 작곡, 작사까지 겸비한 실력자이죠.
에이트 재결합 소식을 알렸으나 소속사는 다르다고 하는데요. 이현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되어 있으며 멤버 주희와 백찬 소속사는 디스이즈잇레코즈에 소속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소속사는 백찬이 직접 설립한 회사라고 알려져 있죠.
에이트 재결합 발표하는 싱글은 방시혁 프로듀서가 참여했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방시혁뿐만 아니라 작곡가 원더키드도 함께 작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한 곡으로 만난 세 사람의 곡은 7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장 많은 활동을 하였던 에이트 이현 고향 전라남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곡 내꺼중에최고 라는 곡은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이현 학력 순천고등학교 졸업 후 전남대 중퇴 학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6년만에 다시금 에이트 재결합 컴백 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랩으로 실력파 가수로 사랑받는 그들이 다시 만난 만큼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방송에서 자주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