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냐 프로그램에 배우 이상아 근황 전해진다고 하여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원조 하이틴 스타 이상아 나이 이혼 딸 전남편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혼의 아픔에 대하여 솔직하여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80년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던 이상아 나이 1972년 2월 14일 생으로 만48세 입니다. 실제나이 무색할 정도로 변하지 않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뱀파이어 외모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 인데요. 중학교 1학년의 나이로 당시 드라마 산사에 서다라는 작품을 통해 첫 데뷔를 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승부라는 작품에 출연을 통하여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이상아 리즈시절 갖게 되었는데요. 한참 최고의 인기를 얻던 당시 이상아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당시 이상아 남편 개그맨이었으나 결혼 1년 뒤 이혼 발표를 하면서 모두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상아 이혼 소식 이후 방송활동이 뜸하게 되는데요. 그러나 이후 이상아 이혼 반복되며 안타까운 소식을 계속 들려주게 되었는데 총 세번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상아 전남편 슬하에 자녀로 딸 한명을 두고 있으며 이상아 딸 함께 방송에 출연을 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는 이상아를 꼭 닮아 아름운 외모로 많은 팔로워수를 거느리고 있기로 유명했죠.
둥지탈출 출연을 통하여 수많은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었는데요. 현재 이상아 인스타그램 비공개로 전환이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상아 집안 가족관계 살펴보니 3녀 중 차녀로 알려져 있으며 참고로 고향 서울특별시 용산구라고 합니다.
이상아 학력 대하여 살펴보니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예술대학교 학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원조 하이틴 스타 답게 뚜렷한 이목구비는 물론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상아 키 160cm로 프로필 상에 키 기재되어 있으며 늘씬한 몸매로 실제 키 보다 더욱 커 보이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이상아 종교 개신교 모태신앙 신자로 알려져 있는데 때문에 무당 촬영 당시 신앙적 문제로 남모르는 고통이 있었다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중학생 당시 데뷔를 하였으나 당시 영화 감독과의 갈등으로 인하여 나이에 맞지 않은 장면을 찍기도 했었다고 고백하여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책받침 여신으로 불리면서 당시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스타 이상아는 어렸을 적 당시에도 경제적으로 부족하지 않은 집안에서 자랐으나 이후 굴곡진 인생을 겪게 되는데요. 본인이 연기생활을 시작하고 나서 부터는 가족들은 자신의 수입에 의존을 했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을 통하여 자신의 아픈 과거에 대하여 언급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 이상아 나이 이혼 전남편 등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큰 아픔을 겪은 만큼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하여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