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아침, 모던패밀리에서 활약중인 아나운서 이재용 예능 출연을 예고하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답게 지적인 이미지와 훈훈함을 보여주는 이재용 재혼 전부인 아들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2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한 이재용 나이 1966년 4월 17일 생으로 만53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변하지 않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아나운서로 데뷔하기 전 아카데미에 들어가게 된 것을 아나운서 합격으로 잘 못 오해하여 가족들에게 제대로 알리지 못 했었다라는 에피소드를 이번 방송을 통하여 공개를 한다고 하는데요.
이재용 학력 동국대학교 수학교육학 전공 후 대학원까지 마친 석사 학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후 군대를 가게 되는데 아나운서 이재용 군대 육군 학사장교 12기로 군복무를 마쳤습니다. 군복무를 마친 후 본격적으로 아나운서가 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재용 아나운서 재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10년도 이재용 재혼을 하여 슬하에 둘째 아들을 출산을 한 바가 있습니다. 전 부인은 비공개로 알려져 있으며 2003년도에 결혼을 하였으나 두 사람은 협의 이혼을 하였으며 이재용 이혼 후 7여년 뒤에 지인들과 가족들만 참석하는 하우스웨딩으로 조용하게 재혼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이재용 자녀로 아들 두 명이 있으며 두 아들의 나이차이가 상당한데 20살 정도 차이가 나며 첫째 아들 이지호군은 현재 MBC에서 카메라 기자로 재직 중에 있다고 하네요. 현재 이재용 아나운서 소속사 권영찬닷컴 소속되어 있으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현재 부인을 만나 재혼을 하였지만 1년만에 이재용 위암 판정을 받게 되면서 힘든 시간도 있었다고 합니다. 건강검진을 통하여 위암을 알게 되었지만 당시 아내는 아이를 가지자라는 말과 함께 자신에게 옆에서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하네요.
특히나 요즘들어서 아나운서 이재용 사업 대한 욕구를 들어내어 아내에게 불안감을 주고 있는데요. 부부와 함께 재무점검을 하던 중 이재용 라임 사태 피해자 임을 고백하여 모두를 당황하게 했는데요. 이어서 이재용 제빵사 자격증을 언급하여 새로운 사업에도 도전하고자 의지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하여 이재용 부모님 치매 언급을 하면서 동료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먹먹하게 만들었었는데요. 아버지, 어머니 두 분 모두 같은 병이시지만 아직까지 본인들이 치매라는 인지도 하지 못 하고 계신다는데 아내와 함께 찾아가 효심 깊은 모습을 공개하여 뭉클함을 자아냈습니다.
아나운서로 데뷔하기까지 우여곡절 했던 자신의 인생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인 이재용 재혼 부인 아들 등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중후한 목소리와 깔끔한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의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