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있는 입담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 공형진 근황 살펴보니 밥은먹고다니냐 출연을 예고하였습니다. 공형진 공황장애 루머 나이 해킹사건 부인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그는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다 2년의 시간동안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공백기를 가지며 활동을 중단한 이유로 공형진 공황장애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공황장애 이유 대해서는 공형진 어머니 결장암 투병사실과 함께 아버지 낙상사고를 당하셔 두개골이 골절되는 등 악재와 더불어 자신을 둘러싼 루머들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공형진 루머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루머 중 하나가 그가 영화계의 큰 손이며 톱스타가 아니면 친분을 쌓지도 않는다 라는 내용들이 돌았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직접 언급을 하였는데요. 또한 친한 후배들이 해킹사건을 겪으며 자신의 이름이 함께 언급되자 공형진 가세연 직접 전화 인터뷰를 하며 자신과는 관계 없는 일임을 해명하였습니다.
1990년대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 작품을 통하여 처음 데뷔를 한 후 일년 뒤 공채 탤런트에 합격을 하였습니다.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한 이력을 가진 공형진 나이 1969년 4월 10일 생으로 만50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변하지 않는 외모를 가진 그의 소속사 현재 씨그널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형진 집안 가족관계 살펴보면 부유한 집안으로 자란 것으로 보여지는데 특히 공형진 아버지 대신증권 사장으로도 유명합니다. 그가 다닌 초등학교는 명문 사립 초등학교로 수업료가 상당한 학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공형진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무명배우 시절부터 자신의 옆에서 큰 힘이 되어준 아내 강경희와 결혼을 하게 되었죠. 공형진 아내 대하여 남다른 사랑을 방송에서 자주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부인과 슬하에 자녀로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으며 공형진 아들 공준표로 아들의 이름으로 배역을 맡은 적도 있죠. 아들 역시 배우를 꿈꾸고 있는 지망생이라는 사실을 방송에 출연하여 직접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공백기 당시 공형진 해외 사업 추진을 하고 있었다라는 말을 전하기도 하였는데 앞서 언급한 가세연 전화인터뷰를 통하여 최근 해외 사업 쪽으로 새로운 일을 준비 중이라고 하였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공형진 키 176cm로 프로필 상에 키 기재되어 있는데 워낙 체격이 좋다보니 실제키 보다 더욱 커 보이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보여지는 이미지도 남성적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실제 성격 역시 불의를 보면 참지 못 하고 대학시절에는 무서운 선배로 불렸다고 합니다.
영화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다 예능에서도 뛰어난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공형진 공백기 동안 겪었던 자신의 이야기 대하여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꾸준한 방송활동으로 자주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