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로 데뷔하여 최근 장근원 캐릭터를 만나 활발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안보현 예능 출연을 예고 했습니다. 복싱선수로 활동을 했었던 안보현 나이 집안 키 복싱선수 등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제의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출연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안보현 나이 1988년 5월 16일 생으로 만31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해 훈훈함과 남자다움이 매력적인 그는 현재 FN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안보현 고향 부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보현 집안 가족관계 살펴보면 부모님과 여동생 한 명이 있으며 오랜시간 가족들과 떨어져 자취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중학생 시절 안보현 복싱선수 아마추어로 활약을 하였으며 복싱부에 스카우트를 당시에는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안보현 학력 부산체육고등학교 졸업 후 대경대학교 모델과 학력을 가지고 있는데 진로를 고민하던 중 운동관련 영화를 보게 되면서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보현 키 187cm로 큰 키 덕에 무작정 모델에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 의외로 적성에 잘 맞아 에이전시와 학원도 없이 서울컬렉션 무대로 화려하게 데뷔를 하게 됩니다.
5년이라는 시간동안 모델활동을 해오면서 배우에 대한 꿈을 가지게 되어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4년도 드라마 '골든크로스' 통하여 정식으로 데뷔를 한 후 다양한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하여 실력을 쌓아갔습니다. 안보현 김우빈 두 사람은 같은 학교를 다니면서 친분을 쌓아 현재까지 가장 친한 동료로 꼽히고 있죠.
안보현 군대 살펴보면 육군본부 의장대로 군대 복무를 마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역으로 입대를 하였으나 키가 너무 커서 차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과 운동선수로 활동을 했었던 만큼 안보현 몸매 다부진 근육질을 가지고 있는데 워낙 먹는것을 좋아하여 꾸준한 관리는 필수라고 전했습니다.
악역 장근수 역할은 물론 그 전 작품에서도 악한 캐릭터를 워낙 많이 맡아서 이에 대한 고민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안보현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을 운영중이기도 한데, 가식없는 일상 속 모습과 팬들과 댓글로 소통하면서 1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만병의 근원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면서 짠내나는 악역으로 연기력까지 인정을 받은 그는 현재 전성기를 맞이한 듯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죠. 안보현 앞머리 여부에 따라 주는 느낌도 많이 다른데 앞머리를 덮으면 순둥하고 훈훈한 그의 미모가 더해져 덮보현을 좋아하는 팬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안보현 오세훈 두 사람이 함께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안보현 고향 학력 등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인생 작품을 만나 현재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안보현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