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불시창 구승준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정현 드라마 차기작 결정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김정현 키 군대 나이 논란 등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작품 속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는 배우 김정현 나이 1990년 4월 5일 생으로 만30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동안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는 영화 '초인'통하여 첫 데뷔를 하였죠. 김정현 고향 부산광역시로 알려져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처음 배우를 꿈꾸게 된 것은 고등학교 재학 당시 부산시립극단 작품을 보고 강렬한 인상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연기를 가르쳐주신 선생님의 공연을 보고 연기를 통하여 사람들에게 감정을 선물하고 선물 받으며 새로운 경험을 하는 배우가 되고자 했다고 합니다.
김정현 시간 드라마 통해서 본인만의 연기 캐릭터와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었는데요. 특히 시간 첫회 방영과 동시에 그는 소름돋는 연기력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죠. 방영을 앞두고 김정현 논란 있었는데 제작 발표회 당시 김정현 서현 함께 하는 자리에서 어색함을 보임은 물론 인터뷰에서도 굳은 표정을 보였었죠.
해당 논란에 대해서는 역할에 대한 몰입을 위하여 노력한다는 대답을 하였으며 발표회 후 관계자들이 대신 사과의 말을 전했었습니다. 논란이 있었지만 연기력은 인정받았지만 2018년 8월에 김정현 하차 결정을 하게 되는데 하차 이유 대해서는 건강상의 문제라고 전했습니다.
김정현 군대 일찍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김정현 군대 21살에 입대하여 3사단 조교로 복무를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네요. 학창시절에는 활발한 성격과 운동을 좋아하여 친구들 사이에 인기가 많았으며 초등학교 당시에는 전교회장까지 맡았다고 합니다.
김정현 집안 가족관계 살펴보면 부모님과 형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참고로 김정현 학력 분포고등학교 졸업 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학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별명으로는 파사가 있는데 라이온킹의 무파사를 닮아서 생긴 별명이라고 하네요.
김정현 키 183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 작품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와 보여주는 키차이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하얗고 깨끗한 피부 역시 그의 매력 포인트로 언급이 되고 있는 것들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죠.
직업으로 배우말고는 다른 직업을 생각해본 적도 없을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김정현 키 나이 등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새로운 드라마를 통하여 다시금 브라운관 통하여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 그의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