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지는거다 프로그램 치타 남연우 두 사람이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미 치타 남자친구 공개적으로 알리며 공식석상에 함께 출연을 하였던 치타 남연우 나이 키 고향 등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도 치타 남자친구 공식적으로 연애 사실을 알렸는데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로 현재 직업이 영화배우이자 감독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식적인 석상에도 치타 남연우 함께 모습을 공개하여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치타 나이 1990년 5월 25일 생으로 만29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강렬한 포스를 자랑하고 있는 그녀의 본명은 김은영라고 합니다. 치타 뜻으로는 치명적 타격의 줄임말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치타 고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연우 나이 1982년 10월 9일 생으로 드라마 보다는 주로 영화에서 활동을 보여주다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방법에서 유정훈 역할의 조연을 맡았습니다. 남연우 과거 2014년 제1회 들꽃영화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이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치타 학력 살펴보면 동백중학교 졸업 후 해운대여자고등학교 중퇴의 학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고등학교 재학 당시 가수가 되기 위해서 상경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치타 큰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코마 상태까지 가게 되었는데 당시 저체온 치료를 받게 되면서 극적으로 살아났다고 합니다.
치타 교통사고 후유증 때문에 당시 보컬리스트 지망생이었지만 목소리가 낮아지고 허스키 해지게 되는 후유증을 겪으면서 랩으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치타 부모님 그녀의 꿈을 지켜주기 위하여 힘든 결정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치타 소속사 지난 3월에 계약이 해지되면서 직접 소속사를 설립하게 되는데 따라서 현재 1인 기획사 크다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센언니의 별명이 있지만 웃을 때 보여주는 매력적인 눈 웃음은 그녀만의 반적 매력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남연우 학력 살펴보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학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남연우 치타 두 사람은 연애는 물론 비즈니스까지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남연우 감독의 영화에 여자친구 치타가 출연을 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봉을 앞둔 영화 초미의 관심사에서는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응원을 하기 위하여 출연은 물론 각종 행사까지 함께 출연을 하면서 공식 커플임을 자랑하였는데요. 때문에 이번 예능 치타 남연우 부럽지 출연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년째 연애중인 치타 남연우 두 사람의 앞으로 보여줄 찰떡같은 호흡이 기대가 되는데요.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자주가던 단골가게에서 남자친구 남연우를 처음 만나게 되면서 첫 눈에 반하여 연애까지 하게 되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복한 연애 생활 이어나가길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