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집으로 편성된 예능 비디오스타에 테라다 타쿠야 출연을 예고하면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모델과 배우, 가수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테라다 타쿠야 나이 소속사 학력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룹 크로스진의 전 멤버로 한국에 2012년도에 데뷔를 한 테라다 타쿠야 나이 1992년 3월 18일 생으로 만28세 입니다. 데뷔초반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동안인 외모와 훈훈함을 자랑하고 있는데 현재 타쿠야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 아뮤즈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모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테라다 타쿠야 키 188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훤칠한 키로 모든 옷을 완벽히 소화해내면서 잡지모델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에서 데뷔를 하기 저 일본에서 먼저 데뷔를 하였으며 고등학생 당시 잘생긴 외모로 이미 유명했다고 합니다.
타쿠야 학력 이바라키현립 이나고등학교 학력으로 알려져 있는데 수준급의 한국어 실력으로 가수활동 당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배우로서 한국에서 첫 출연한 작품으로는 더러버로 이후 뮤지컬에서도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작년부터는 타쿠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유튜버로서도 활동을 하고 있는데 촬영은 물론 편집까지 스스로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를 본격적으로 알리게 된 것은 비정상회담 타쿠야 출연을 꼽을 수 있는데 훈훈한 외모와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쿠야 여동생을 두고 있는데 학창시절 별명으로 시스터 컴플렉스로 불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여동생이 남자친구가 생기자 그의 sns를 찾아서 알아봤다고 합니다. 참고로 타쿠야 막내 여동생과 나이차이는 12살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과거 타쿠야 대한민국 한류대상에서 국제교류대상에서 수상을 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유창하게 한국말을 잘 하지만 타쿠야 국적 일본인 만큼 가끔 한본어처럼 한국어와 일본어를 섞어서 말하면서 팬들 사이에서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타쿠야 섬섬옥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비정상회담 출연 당시 토론 분위기가 뜨거워지자 발언권을 얻기 위해서 손을 흔들었는데 길고 고운 그의 손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도전해보고 싶은 기네스로는 1분 안에 프리허그를 많이 하기를 꼽은 적이 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훈훈한 외모와 다방면으로 재능을 보여주면서 팬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배우이자 가수, 모델인 타쿠야 프로필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예능 비디오스타 출연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보여주길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