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꼽히면서 서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김무열 윤승아 두 사람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훈훈한 외모는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김무열 부인 윤승아 나이 키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영화 사이간 작품을 통하여 처음 데뷔를 한 김무열 나이 1982년 5월 22일 생으로 만38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변하지 않는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참고로 김무열 소속사 현재 프레인 TPC에 소속되어 있으며 주로 영화에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건장한 체격을 자랑하고 있는데 김무열 키183cm로 프로필 상에 키 기재되어 있습니다. 평소에 워낙 운동을 좋아하여 작품에서도 훌륭한 액션신을 보여주고 있죠. 처음엔 뮤지컬 배우로 시작을 하여 브라운관으로 활동을 넓혀 나갔다고 합니다.
배우와 모델을 오가며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윤승아 나이1983년 9월 29일 생으로 만37세 입니다. 원조 동안 미녀 답게 동안임을 알 수 있는데 현재는 작품활동 보다는 모델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참고로 윤승아 고향 광주광역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승아 키 164cm로 큰 키는 아니지만 워낙 비율이 좋아서 각종 의류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러브콜이 끊이질 않고 있죠. 소속사 역시 남편과 함께 프레인TPC이며 알렉스 뮤직비디오를 통하여 처음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윤승아 학력 동아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조선대학교 미술섬유학과 최종학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역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근황과 함께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참고로 윤승아 본명 윤애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2015년도에 김무열 윤승아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당시 3년간의 교재를 끝으로 결혼의 결실을 맺었다고 합니다. 현재 윤승아 김무열 자녀는 없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으며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죠.
김무열 군대 관련해서 많은 논란이 있기도 했는데요. 김무열 아버지가 건강상 문제로 본인이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다 보니 생계유지 곤란으로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죠. 그러나 배우가 된 후 높은 수입을 받은 것이 드러나면서 결국 지난 2012년도에 자진 입대를 하였습니다.
결혼한지 5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신혼부부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무열 아내 윤승아 두 사람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며 행복한 생활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