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박영규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있다는 근황이 전해지면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박영규 나이 결혼 이혼 아들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영화 걷지말고 뛰어라 작품을 통하여 처음 데뷔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박영규 나이 1953년 10월 28일 생으로 만67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해서 동안인 편에 속하는 그의 고향 대전광역시 중구라고 합니다. 참고로 박영규 학력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최종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영규 군대 제대 후 본격적으로 대학로에서 극단 생활을 시작하면서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는데요. 학창시절 당시에 박영규 집안 형편이 좋지 못 하여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초반에는 성악가를 꿈꾸었으나 집안이 어려워 결국 포기를 했다고 하네요.
박영규 이혼과 결혼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작년에 박영규 4번째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나 전부인과 이혼 발표를 하지 않았던 상태였기 때문에 더욱 놀라움을 주었는데 박영규 부인 대해서는 일반인으로만 알려져 있으며 다른 정보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박영규 아들 대해서도 안타까운 소식이 있는데요. 전부인과 아들이 미국으로 떠나면서 홀로 한국에서 지내던 중 미국에서 아들 교통사고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오토바이 뒷자리에 타고 있었다고 하네요. 공식적인 자리에서 아들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면서 대중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미달이 아빠라는 이미지가 굳혀져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였는데요. 특히나 박영규 사극에서 보여주는 정극 연기는 수 많은 칭찬을 받을 정도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표적 작품으로는 다모와 해신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박영규 과거 성악가를 꿈꿨던 만큼 상당한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 출연은 물론 문화회관에서 성악 트리오 그룹 헤븐싱어즈와 함께 공연을 하기도 하였죠. 탄탄한 보컬은 물론 안정적인 발성으로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영규 가발 착용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89년도에 로맨스 작품을 찍을 당시 큰 스트레스를 받을 정도로 앞머리 탈모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후에는 박영규 가발 광고에 출연하면서 당당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박영규 소속사 크레빅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데요. 오랜시간 배우로 활동중인 그의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에서도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