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존재감과 유니크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배우 전여빈 근황 새로운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전여빈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도에 개봉한 영화 간신을 통하여 처음 데뷔를 한 전여빈 키 166cm로 프로필 상에 키 기재되어 있는데요. 실제 키 비하여 워낙 비율이 좋아서 더욱 커 보이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배우의 꿈을 키우기 전 전여빈 과거 의사의 꿈을 키웠으나 입시에 실패를 하면서 힘든 시간을 겪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전여빈 프로필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면 그녀의 고향 강원도 강릉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현재 소속사는 제이와이드 컴퍼니에 소속되어 있으며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고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다가 우연히 프로필 사진을 올렸던 것이 오디션 제의를 받아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여빈 나이 1989년 7월 26일 생으로 만31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동안인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데뷔 후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짧았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면서 대중들에게 조금씩 얼굴을 알렸습니다. 전여빈 학력 강릉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최종 학력을 가직 있죠.
2018년도에 개봉한 죄많은소녀 작품에서 주연 영희 역할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때문에 같은 해에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였으며 충무로가 주목하는 배우로 급부상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전여빈 인스타그램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현재 인스타 계정 운영 중인 것은 없으며 팬클럽 계정이 있어 작품에서와는 또 다른 모습의 그녀의 사진들이 많이 업로드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SNS는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전여빈 집안 가족관계 대해서 살펴보면 어머니와 오빠, 남동생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전여빈 친오빠가 찍어준 사진 덕에 데뷔를 할 수 있게 된 것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그녀는 왼손잡이로 모든 생활을 왼손으로 하지만 글씨를 쓸 때는 오른손으로 쓴다고 하네요.
앞서 언급한 것 처럼 강릉 토박이인 그녀는 강릉 사투리를 잘 구사한다고 하는데요. 대학교 입시 면접 당시에도 사투리를 보여주면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영화 해치지않아에서 나무늘보 연기를 한 사육사 해경으로 출연하여 큰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전여빈 빈센조 작품을 통해서 송중기와 옥택연 등의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주연으로 홍차영을 맡게 되었다는 전여빈 배우 프로필 대하여 알아보았으며 앞으로 출연하는 작품에서도 열연을 보여주길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