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후한 분위기와 여전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배우 감우성 근황 살펴보니 새로운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있다고 알리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감우성 아내 소속사 자녀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1년도에 MBC 20기 공채 탤런트로 처음 데뷔를 한 것으로 알려진 감우성 나이 1970년 10월 1일 생으로 만50세 입니다. 실제나이 무색할 정도로 변하지 않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참고로 그의 고향 경기도 의정부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그의 대표작은 다양하게 있는데 그 중에서도 결혼은, 미친 짓이다와 왕의남자 등으로 천만배우 반열에 오르면서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얼굴도장을 찍게 되었습니다. 젠틀한 이미지와 지적인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배우 중 한 명이죠.
감우성 아내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아내 강민영씨로 두 사람은 2006년도에 결혼하여 현재까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강우성 부인 역시 배우로 두 사람은 서로 동기였다고 합니다. 또한 강민영씨는 강민아로 활동을 하였으며 영화 접속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강우성 자녀 대하여 살펴보면 현재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그의 소속사 WIP에 소속되어 있으며 취미로는 골프와 수영 등 다양한 운동을 즐겨한다고 하네요. 연예계 소문난 와인 애호가인만큼 아주 소박한 와인수첩이라는 책을 내기도 하였습니다.
감우성 학력 대해서도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 서울대학교 동양화과 최종 학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초반에 더욱 뜨거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하였죠. 프로필 대하여 살펴보면 감우성 키 171cm로 알려져 있으며 큰 편은 아니지만 비율이 좋아 실제키 비하여 큰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멜로 연기에서 특히나 존재감을 자랑했던 그는 함께 연기한 상대 배우들 역시 톱스타로 작품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나 감우성 손예진, 김선아, 김하늘 케미는 여전히 탄탄한 팬층을 이루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김선아와 함께 출연한 작품으로 처음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공동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감우성 군대 육군에서 군복무를 하였는데 당시 시대에서는 많은 연예인들이 연예사병으로 지원을 하였지만 그는 달랐기 때문에 호평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때문인지 국군 홍보 영화에서 다수 출연한 이력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 영화 관계자들에게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원조 엄친아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감우성 집안 가족관계 살펴보면 3남 2녀 중 막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방송을 앞두고 있는 조선구마사에서 열연을 보여줄 감우성 프로필 대하여 알아보았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