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의 의사이자 의학채널 비온뒤 대표를 겸하며 방송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홍혜걸 라디오스타 출연을 예고하여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홍혜걸 여에스더 두 사람읜 의사부부로 방송에 함께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홍혜걸 출연을 앞두고 게시판에는 그의 출연을 반대한다는 글들이 오갔는데요. 이유에 대하여 살펴보니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 논란에 대한 발언의 영향으로 이런 일이 생긴 것 같습니다. 홍혜걸 진단키트 대하여 미국 하원의원의 발언을 인용하여 FDA기준에 맞지 않을 수 있다는 의혹을 제기한 적이 있습니다.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하여 자신은 한국의 진단키트가 엉터리라고 한 적이 없으며 사실관계 확인의 필요성을 불러일으키고자 한 것이라고 해명을 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유럽인증과 FDA 인증을 받은 진단키트 목록에 한국산 진단키트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비슷한 논란이 많은데 그 중에서 홍혜걸 타이레놀 복용 대해서는 지금 시기에 열이 날 땐 해당 약을 먹어라고 글을 올리면서 화제를 모았는데 당시에는 근거가 불분명하고 의학적 조언도 제대로 하라는 비판을 받았으나 WHO 권고를 소개하면서 반박을 내놓기도 하였습니다.
1994년도에 홍혜걸 여에스더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는데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 연상연하 부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혜걸 여에스더 자녀로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두고 있으며 아들은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있음을 알려져 있습니다.
홍혜걸 나이 1967년 2월 6일 생으로 만535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동안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홍혜걸 학력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중앙일보에서 우리나라 최초의 의학기자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의사부부 여에스더 홍혜걸 두 사람은 남다른 입담과 재치를 겸하여 시청자들에게 의학적 지식을 알려주면서 큰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이후 다양한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며 의사 때와는 달리 흔한 중년의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공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홍혜걸 군대 해군 군의관으로 복무를 하였는데 당시 군복무 중에 허리를 크게 다쳐 수술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 1년만에 의병 제대를 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과 함께 페이스북 활동으로 개인적으로 다양하게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홍혜걸 부인 여에스더 대하여 간략하게 살펴보면 홍혜걸 부인 가정의학과 전문의, 예방의학과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는데요. 현재는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통하여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나고 있죠. 특유의 목소리와 화법으로 방송 출연과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기도 합니다.
유익한 의학지식을 알기 쉽게 설명을 해주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던 홍혜걸 여에스더 두 사람은 과거에 많은 논란을 갖고 있는 인물이기도 한데요. 이번 라디오스타 홍혜걸 출연을 앞두고 반응이 나뉘어 지고 있는 만큼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보여주길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