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김청 어머니 이혼 전남편

GaZza 2019. 1. 29. 19:29

우리나라 대표 여배우 이자 평소 주변사람들에게 잘 베풀기로 소문난 배우 김청 사람이좋다 출연을 예고하면서 전남편 배준성 과의 이혼 대해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전히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김청 어머니 나이 집 이혼이유 리즈시절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 입지를 굳혀온 김청 나이 1962년 6월 1일 생으로 현재 만56세 입니다. 실제나이보다 동안인 외모를 가진 그녀의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가족관계 살펴보면 김청 어머니 김도이 두사람이 있는데요, 어머니 대한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진 효녀이기도 합니다. 김청 집안 살펴보면 남들과는 다른 아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형제 자매 없이 외동딸로 큰 그녀에게는 아픈 과거가 있는데, 김청 어머니 김도이는 17살의 어린 나이에 남편을 만나 미혼모인 상태에서 김청을 낳게 되었습니다. 미혼모 가정과 함께 사생아인 김청 아버지는 안타깝게도 그녀가 세상에 나온지 100일도 안되는 시간에 돌아가시게 되어 어머니 혼자 김청을 기르셨다고 합니다.



미스 MBC 선발대회에서 준미스로 선발되어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청 리즈시절 살펴보면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와 당시 최고의 스타로 꼽힐정도로 인기있는 젊은 시절을 가졌습니다. 현재도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김청 이혼 대한 진실을 살펴보면 호적상으로는 이혼 대한 기록이 남아있지 않고 미혼인 상태라고 합니다.



이유를 보니 김청 전남편 배준성 결혼식을 올린 후 신혼여행을 떠나게되는데 당시 전남편 배준성 카지노에 빠져 자신은 안중에도 없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김청 이혼을 결심하게 되어 결혼 3일 만에 파경을 하게 됩니다. 당시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현재 김청 미혼 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혼을 한 상태라고 알고 계셨을 것 같은데요, 김청 전남편 직업 중견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로 이혼을 한 후 현재까지도 김청 골드미스 삶을 살아 오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김청 어머니와 함께 지냈으나 얼마전부터 홀로서기에 시작한 그녀의 일상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랜시간을 어머니와 함께 지내온 그녀에게 홀로서기란 힘들고 서툰점이 많았을 것 같은데요, 작년 6월 어머니와 함께 살던 일산 집을 떠나 김청 집 평창으로 옮겨 생활을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청 본명 안청희이며, 본명을 갖기 까지에도 사생아 였던 그녀에겐여러가지 힘든점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김청 키 162cm로 프로필상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골드미스로 홀로서기에 도전한 그녀는 이번기회를 통해 김청 어머니 일본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홀로지내는 어머니를 걱정하는 효녀 김청과 그런 딸이 혼자 살아가는 것이 걱정스러운 두 모녀의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전해지는 것 같은데요, 이번 방송을 통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드라마 영화를 통해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